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Review

ProducT Forum Details
2870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입니다(진지) 강**** / 2020-03-03


안녕하세요! 원래 뭘 사도 후기 같은 거 잘 안 남기는데 이 가방 만큼은 무조건 후기 남겨야 할 거 같아서 이렇게 쓰러 왔습니다.
이 가방으로 로서울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. :)
평소 취향은 모던 클래식이라 군더더기 하나 없는 극강의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합니다. 물론 제가 못 찾는 걸 수도 있지만, 어쨌든 마음에 드는 가방이 잘 없었어요 :'(
그러던 와중에 드라마 머니게임에서 심은경 배우님이 들고 나오신 걸 보고 한눈에 반해서 찾다가, 이 제품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엉엉 ㅠㅠㅠㅠ
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소가죽 재질, 크기,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고 구매를 결심했는데 라지 사이즈로 black이나 black ople는 다 없더라고요 ㅠㅠㅠ 그 때는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눈물이 나는 줄 알았어요ㅠㅠㅠ 초록창에서 아무리 검색을 해도 안 나와서 슬퍼하다가 구글에 쳐봤는데 세상 마상에 로서울 공식 홈페이지가..! (감격)(찾았다 내~사랑~ 내가 찾던 사랑~)
선주문 할인..!(반짝반짝) 신규회원 할인..!(환호) 제가 살짝 막 들어서 ople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, 그냥 black으로 주문했습니다.

장점
1. 꼼꼼한 포장과 빠른 배송: 제가 지난주 토요일 2월 29일에 시켰는데 3월 2일 월요일에 보내주셔서 오늘 바로 받았습니다. :') 토요일 아침부터 엄청 설레고 오늘 택배 온다는 말에 어린왕자를 기다리는 여우의 마음으로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렸어요ㅠㅠㅠ
박스 - 에어캡 - 모양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 역할 하는 종이 - 더스트백 - 더스트백 안에 가방이 들어있었습니다. 가방 안에는 또 모양도 잡아주고 완충 역할을 하는 종이들이 들어있어서 어떠한 손상 없이 아주 잘 왔습니다. 신경 써서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!

2. 빼어난 마감: 마감이 아주 완벽 그 자체입니다(감격) 실밥 처리가 잘 안 돼 있거나 가죽에 기스 등이 나 있는 경우도 많은데 Aline 이 가방은 하나도 그런 부분 없었어요!

3. 디자인: 후....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건 인간의 본능이죠💕 말해 뭐합니까ㅠㅠ 상세사진으로 올려주신 것보다 더 예뻐요ㅠㅠㅠ 보자마자 단종되거나 제가 가방 험하게 써서 망가질 때를 대비해서 하나 또 쟁여 놓고 싶은 마음이 차올랐습니다. 제발 단종하지 말고 계속 내주세요ㅠㅠ 제발요ㅠㅠㅠ

4. 크기: 늘 책이나 서류를 들고 다닐 일이 많은데 어후... 딱이에요ㅠㅠㅠ 딱 좋아요!

단점...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요
1. 탈부착이 불가능한 스트랩인가, 하다가 a/s 해주시니까 별 문제 없지 않을까 합니다.
2. 기스에 약하다? - 부드러운 소가죽인만큼 기스가 나면 바로 티가 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... 막 쓰는 사람은 웁니다...

- 결론: 진짜 예쁘고 후회 없습니다. 제발 단종시키지 말고 평생 매년 내주세요 제발요ㅠㅠ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입니다. 예쁜 가방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!
Password Please enter password to remove or edit this post.
Edit Comment

Password :

/ byte

Password : SubmitCencel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